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중독 전문 클리닉

희망정신건강의학과의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환우와 환우가족 여러분!!

희망정신건강의학과의원 중독 전문 클리닉은 지속적인 임상연구와 치료경험을 통하여 알코올 및 약물중독으로 고통 받는 환자와 그 가족을 위한 치료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풍부한 치료경험을 가진 전문 의료진이 최선을 다하여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및 약물, 도박중독이라는 병은 아직까지 그 원인이 완전히 규명되지 않았지만 중독된 개인과 그 가족의 모든 것을 파괴시키는 무서운 힘을 가진 병이며 환자의 치료에 가족의 협조와 참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가족 병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 병은 인종, 나이, 교육, 경제 상태를 초월한 우리들 모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망 알코올약물클리닉의 치료목표는 습관성 알코올 및 약물복용의 중단을 통해 환자들의 병식과 중독에 대한 자기 각성을 증진시키며, 가정과 사회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독립된 사람이 되도록 돕는데 있습니다.

입원환자는 자신의 신체적, 심리적 상태에 따라 그에 적합한 종합적 치료를 받습니다. 희망알코올약물클리닉은 중독치료전문가들에 의해 양질의 치료프로그램이 엄격히 관리, 운영되고 있으며 여성 및 노인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희망정신건강의학과의원 중독 전문 클리닉의 이념은 “희망” 입니다. 우리가 희망을 가질 때 우리의 꿈(단주/단약)" 은 이루어집니다.

여러분들의 “꿈” 이 꼭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희망정신건강의학과 의원 원장성상경